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시계를 보고있는 남자 사진
    백 투 더 퓨처

    영화줄거리

    백 투 더 퓨처(1985)는 로버트 제메키스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한 SF영화이다. 이 이야기는 마이클 J. 폭스가 연기한 10대 마티 맥플라이와 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연기한 백 투 더 퓨처 괴짜 친구인 브라운 박사님이 많든 타임머신을 타고 우연히 1955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난 고등학생 마티 맥플라이의 모험을 그린 내용이다. 이영화는 캘리포니아 힐 밸리의 작은 도시에서 시작되는데, 그곳에서 마티는 박사님이 자동차를 타임머신으로 만든 차를 발견합니다. 그사이 박사가 테러범들에게 총을 맞고 위험해진 마티는 타임머신을 타고 탈출하여 1955년으로 시간을 여행하게 된다. 1955년, 마티는 젊은 시절의 박사에 대한 해석을 접하게 되고, 마티는 자신이 영원히 역사에 얽매이기 전에 미래로 돌아갈 방법을 모색을 생각하면서 모험을 한다. 그는 무심코 부모님의 10대 시절을 방해하며 자신의 현실을 위협합니다. 마티의 엄마 로레인은 그에게 낭만적인 관심을 갖게 되고, 아버지 조지는 적수인 비프 타넨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마티는 1955년 브라운 박사의 도움을 받아 타임머신을 수리하고 부모님이 사랑에 빠지도록 하여 자신의 현실을 확보합니다. 마티가 효과를 바로 세우기 위해 시간과 경주를 하면서, 그는 역사의 방향을 너무 심하게 바꾸는 것을 피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방면에 걸친 장애물과 도전에 직면합니다. 젊은 브라운 박사의 도움으로 마티는 고등학교 기간 동안 부모님을 재회시킬 계획을 세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프가 부모님을 방해하려고 시도할 때 복잡한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마티는 자신의 임무를 성공한다. 번개로 연료를 공급받는 타임머신을 타고 1985년으로 돌아가 방탄조끼 덕분에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에서 살아남는 브라운 박사를 목격하면서 결말을 맞게 된다. 이후 브라운박사님이 미래로 가야 한다며 화면이 바뀌면서 마치게 된다.

    해외반응

    백 투 더 퓨처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영화는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독특한 캐릭터들로 인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먼저, 영화의 창의적인 시나리오와 재미있는 이야기가 해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이야기는 관객들로 하여금 궁극적으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과거를 바꾸는 모험에 푹 빠지게 만들었다. 또한, 마틴 맥플라이와 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연기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그들의 독특한 관계도 해외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영화의 시각적인 효과와 역동적인 연출은 해외 관객들의 극찬을 받았다. 1980년대와 1950년대를 오가며 표현된 다양한 시대적 배경과 캐릭터들의 스타일은 관객들로 하여금 그 시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미래를 향한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역동적인 액션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했다. 영화의 감동적인 메시지와 캐릭터들의 성장 이야기는 해외 관객들의 마음을 끌었다. 마틴 맥플라이가 연기한 마틴 맥플라이는 자신의 미래를 개척하고, 과거를 바꾸는 모험을 통해 자신의 용기와 자존심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었다. 이렇듯 백 투 더 퓨처는 해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창의적인 이야기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플롯,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이야기는 해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 투 더 퓨처는 타임머신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다시 생각하고, 시간과 향수를 통한 여행을 느끼게 해 준 영화이다. 내가 아주 여렸을 적에 봤던 영화지만, 지금 성인이 된 나는 아직도 이영화를 잊을 수가 없다. 과거에 모든 게 바뀌면 지금의 나도 행복하지 않을까라는 나 자신을 보며 과거에 많이 집착을 했던 것 같다. 지금 현재의 삶을 사랑하고 미래의 멋진 나를 기대하며 후기를 마무리한다.

    영화 <백 투 더 퓨처> 총평

    우리 일상에 있을법한 내용이나 상상, 환상을 만든 내용이 영화인 것 같다. 백 투 더 퓨처는 1985년 개봉한 시간여행에 따른 영화로 드라마, 코미디, 모험, 액션이 완벽하게 혼합된 시대를 초월한 영화이다. 놀라운 시각효과, 시간 여행에 대한 갈망,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과 패션 관객을 1950년대와 1980년대로 데려가는 풍부한 상상의 세계에 대해 몰입을 하게 된다. 영화에서도 자신의 운명, 가족, 선택이라는 힘으로 부모님의 과거와 미래를 조화시키는 주인공 마티는 흥미롭고 자기 발전과 개인적인 성장에 대한 중요한 교훈도 보게 되었다. 모든 연령대의 관개들에게 높은 명성을 얻게 되는 걸작이 되었다. 스릴 넘치는 반전과 유쾌한 순간으로 백 투 더 퓨처는 개봉 이후 수십 년 동안 관객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위대한 명작이며 지금 봐도 스토리와 배경을 완벽히 갖춘 영화이다. 백 투 터 퓨처는 잊지 못할 시간 여행으로 나에게 아니 모든 사람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것이다. 우리 삶은 같은 시대에 둘은 없다. 과거에 나와 미래의 나가 동시에 존재할 수 없음을 보여주는 영화라는 것을 느끼며 총평을 마친다. 앞으로 나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고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지금의 삶을 사랑하며 열정적이게 사는 나를 기대해 본다.

    반응형